로고

광양청소년문화센터
  • 참여마당
  • 행사소식
  • 참여마당

    행사소식

    [어울림] 제2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다·가·감’ 가족사진 퍼즐액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Date 2021-07-15 13:44

    본문

    청소년어울림마당 "양한 족이 만드는 동" 

    가족의 행복한 감동의 순간 사진 퍼즐로 담아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역 내 청소년 가정 50가구를 대상으로 제2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다·가·감’(다양한 가족이 만드는 감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의 행복한 감동의 순간을 퍼즐로 담아 가족간의 사랑과 추억을 되새겨 보는 기회를 갖게 했다.

    또한 제출된 사진을 통해 가가호호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은 5가구를 선정해 가족 외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패밀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32138_33395_1923.jpg

    류혜주 어머니는 “행복하고 즐거웠던 순간의 사진을 퍼즐 액자로 만들어 줘 자녀와 함께 다시 한번 즐거운 시간을 갖게 돼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김세영 센터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가족 갈등이 증가되고 있는 요즘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7월 10일에는 ‘청소년을 위한 SOUND FESTIVAL’, 7월 24일에는 ‘한국사 골든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청소년들은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www.gwycc.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794-2230)로 문의 하면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y광양청소년)에 가입하면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및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